다이어트 팁

밀라논나의 식단으로 다이어트 성공! 아침부터 저녁까지 따라 해보세요 🍲

유죠리 2024. 9. 5. 16:08
반응형

이탈리아와 한국을 오가며 패션계에서 활약해온 시니어 유튜버, 밀라논나! 👗📸 현재 8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꾸준한 몸매 관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의 특별한 식단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아침 식사: 삶은 계란, 검은콩 두유, 키위, 참외🍽️

 
젊을 땐 아침을 거르곤 했던 밀라논나. 나이가 들면서 소화 기능이 떨어진다고 느끼고,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깨달아 매일 아침을 챙겨 먹기 시작했다고 해요. 특히 두뇌 활동을 돕는다는 소문을 듣고 아침 식사를 필수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점심 식사: 돼지고기 수육, 구운 호박과 가지, 비텔로 토나토, 참나물&청양고추 피클, 결명자차🍲

 
이국적인 이탈리아와 한국의 정서가 어우러진 점심 메뉴! 산책 후 밀라논나는 특별한 점심을 공개했어요. 특히 비텔로 토나토는 "어제 저녁 모임에서 남은 음식을 가져왔다"며 소스와 함께 맛있게 즐겼답니다. 😋
비텔로 토나토 만드는 법도 아주 간단해요:

  • 참치
  • 마요네즈
  • 케이퍼
  • 파슬리
  • 레몬
  • 청양고추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갈기만 하면 끝! 🥣

저녁 식사: 흑맥주, 조미김, 꼬시래기, 오이🍻

 
밀라논나의 저녁은 간단하고 가벼워요. 재래시장에서 장 본 재료들로 준비한 메뉴로, 들기름에 무친 해초 꼬시래기와 신선한 오이, 조미김, 와사비 간장과 함께 흑맥주를 즐겼답니다. 🍺
김에 꼬시래기와 오이를 싸서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별미! 저칼로리이면서도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완벽해요. 🌿


 
밀라논나의 균형 잡힌 세끼 식단,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로 몸매 유지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pERZQcnxx-g?si=3GLUKm4Wa1GNPDJ9
 
 

728x90
반응형